본문 바로가기
람쥐 도토리 후기

대구 관음동 근처 샤브샤브 가게, 샤브향 추천

by 돈람쥐 2022. 3. 19.

고기도 신선하고 육수도 매우 맛있는 관음동에 위치한 샤브향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자리가 넓어서 가족 단위로 외식하기 좋고 가격이 비싸지 않아 고기와 좋아하는 채소를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위치와 주차정보, 메뉴 등 정보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위치 및 주차정보

대구 북구 관음동 1372-2층 3층. 골목길로 들어서면 주차장 입구가 보입니다. 주차장 위에는 아주 널찍하고 좋답니다. 얼마 전 까지는 주차정산기가 없었는데 최근에 생겼습니다. 샤브향 이용하는 고객은 2시간 무료 주차니 계산하실 때 주차했다고 말하면 차량번호 등록해주십니다. 2시간 넘어가면 30분당 1000원입니다. 샤브향 이용하지 않으면 30분당 1000원이고, 1일 최대 12,000원입니다.

 

메뉴판 및 후기

월남쌈샤브와 샤브샤브가 가격이 같은데 다른 점은 월남쌈 샤브는 직원분이 채소를 직접 가져다 주십니다. 일반 샤브샤브 주문해도 월남쌈 채소를 뷔페에서 골라올 수 있어요. 라이스페이퍼도 샐러드 코너에서 가져올 수 있답니다. 저흰 먹고 싶은 채소만 먹기 위해 샤브샤브 기본 소고기 샤브(120g) 2인분 주문했습니다. 1당 14,500원입니다. 육수는 맑은 거랑 마라 맛 둘 중에 고를 수 있어요. 반반해도 되고요. 저희는 맑은 걸로 선택했습니다.

샤브향-메뉴샤브향-메뉴판샤브샤브-메뉴

기본적으로 각 소스가 담긴 볼이랑 소고기와 버섯, 만두, 떡이 있는 상차림을 해줍니다. 쌈채소와 샐러드는 셀프바 이용하시면 돼고 셀프바는 냉크림 파스타, 떡볶이, 후식으로 오렌지 등 과일, 쿠키 몇 가지가 있습니다.(점심, 저녁 시간대 맞춰서 가면 튀김도 있었는데, 이날은 좀 이르게 갔더니 튀김이 없었습니다.) 

소스는 기본 3가지로 핫수키, 휘시, 스미소가 있습니다. 전 짭짤한 휘시가 제일 맛있었습니다. 짝꿍은 어묵, 두부, 냉크림 파스타를 잘 먹고 저는 고기를 잘 먹어서 부족함 없이 잘 나눠먹었답니다. 이 날 떡볶이는 좀 딱딱해서 별로였습니다.

샤브샤브-끓는-냄비

보통 샤브샤브집 가면 칼국수나 죽, 둘 중 하나만 주는데 여기는 두 개를 다 줍니다. 국수도 쫄깃하고, 죽도 맛있었습니다. 나가는 입구 쪽에 커피기계도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장점

위생적입니다. 테이블에 끈적함도 없고, 샤브샤브 냄비나 불 주변이 깔끔했습니다.
 야채가 항상 가득 담겨있습니다. 어떤 샤브집은 야채 무한리필이라면서 야채가 다 떨어져도 빨리빨리 안 채워 넣는 곳이 있습니다.. 그럼 눈치만 보다가 못 집어오는 경우가 많았는데 여기는 매번 갈 때마다 꽉꽉 채워져 있습니다. 
 죽과 면을 다 제공합니다. 샤브샤브 다 해 먹고 죽이냐 면이냐 고민할 때, 두 개 다 먹을 수 있습니다.

아쉬운 점

아이들과 가족단위로 가게 되면 먹을게 없다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아이들과 가기엔 음식 가지수가 적다고 느꼈습니다. 샐러드바 가게 생각하고 기대하고 가면 실망할 수도 있습니다.

 

여기 4번 정도 왔는데 항상 가격 대비 만족스럽게 먹었습니다. 어제 비바람이 몰아쳐서 춥고 배고팠는데 샤브샤브 먹으면서 몸도 따뜻하고 기분이 좋았어요. 오늘처럼 비 오고 추운 날 대구 북구 칠곡 태전동이나 관음동 쪽에 사시면 샤브향 한번 가보시는 게 어떨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