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람쥐 도토리 후기

대구 대봉동 김진수 로스터리 카페, 편안하고 넓은 카페

by 돈람쥐 2022. 3. 16.

 

대구 대봉동 근처 편안하고 넓은 카페 '김진수 로스터리 카페' 에 대해 소개해드릴게요. 내부가 대형 프랜차이즈 크기 정도가 돼서 단체로 오거나 작은 카페 답답해하시는 분들에게 참 좋을 듯합니다. 위치와 주차정보, 가게 내부 인테리어, 아쉬웠던 점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위치

대구 중구 이천로 205, 김진수 로스터리 카페. 역에서 걸어가긴 멀어요. 차량 이동이 편하실 거예요.

 

주차정보

주차 공간은 카페 앞에 10대 정도의 자리가 있어요. 저희는 대봉집 컴퍼니 가게에서 고기 먹고 천천히 걸어갔기 때문에 10분 정도 걸렸어요. *외부차량을 출입금지입니다! 무단주차로 사고 시 책임지지 않습니다. 딱 도착하니 배너에 도보로 오면 10프로 할인 안내문구가...!! 이거슨 운명이네요. 덕분에 520원인가 할인받았습니다(뿌듯)(뿌듯) TIP) 10% 할인받으면 나갈 때 리필이 안돼요. 여긴 영수증 1개당 1 아메리카노 리필해준다고 하더라고요. 저흰 배불러서 할인으로 선택! 아메리카노 더 먹고 싶다 하시는 분은 할인 안 받고 나갈 때 리필 요청하기!

후기

아이스 라떼와 아이슈페너

짝꿍은 더치 아인슈페너 시켰는데 크림과 커피에서 땅콩맛이 난다고 했어요. 제 입맛엔 아니었지만 짝꿍은 잘 먹더라고요. 양도 많았어요. 원래 갬성 카페는 코딱지만 하게 나오잖아요? 여기는 그런 게 없어서 좋았어요. 편하게 긴 시간 동안 커피 마시면서 얘기할 수 있어요. 저는 라테 시켰는데 산미가 좀 강해서 제 입맛엔 안 맞았어요. 커피 맛이 와 맛있다 이런 느낌은 없었고 그냥 고소한 라테! 여기는 빵도 파는데 저희는 너무 배불러서 빵 쪽은 쳐다도 안 봤답니다. 다음에는 빵도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가게 내부 인테리어

카페 쇼파카페 내부
평일 저녁에 가서 그런지 사람이 없었어요.

장점

1. 자리가 매우 넓습니다. 1층은 소파 위주, 2층은 테이블 위주로 인테리어 되어있고, 큰 소파도 많기 때문에 편안하게 있을 수 있습니다. 6~7명씩 와도 충분히 커버 가능한 공간! 요즘 갬성 카페라고 하면서 의자 불편한 곳 많잖아요? 여기는 편안하게 이야기할 수 있는 카페 본연의 느낌을 잘 살린 느낌이었습니다.

2. 화장실이 깔끔하다. 제가 마침 화장실 가는데 직원분이 청소하시더라고요. 관리를 잘하는 느낌이었습니다.

3. 다양한 원두가 있는 카페. 카운터 왼쪽에 원두를 다양하게 팝니다. 입에 맞는 분들은 계속 찾을 것 같은 느낌이었어요.

4. 테이크 아웃 잔을 리유저블 컵을 사용한다. 여긴 음수대 말고 정수기가 있더라고요. 이것도 신선했습니다.

5. 직원들이 친절하다.

 

개선되었으면 하는 점

1. 원두가 다양해서 조금 설명을 해주셨으면 했어요. 메뉴판 쪽에 마루, 미리내, 라온, 희나리 같은 말이 있었는데 처음에 메뉴판에 서면 익숙한 걸 먹으려고 하잖아요? 그때 어떤 커피가 맛있는지 안내를 조금 해주면 좋았을 것 같아요. 커피 종류가 많은데 새로운 걸 못 먹어봤네요.

2. 가격이 비싼 편이다.(라떼 5,800원 아인슈페너 6,500원)

 

결론

비쌉니다. (라떼 5,800원 아인슈페너 6,500원.. 아마 아메리카노 리필 값이랑 자리값이 있는거같네요.) 뚜벅이 할인받아서 11,720원썼네요. 모임 때문에 대봉동 왔으면 한번 먹을만 하고요. 아니면 다른 카페가시거나 다른 동으로 옮기세요. 카페 고르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하네요.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