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람쥐 제품 후기

로지텍 무소음 무선 마우스 M221

by 돈람쥐 2022. 3. 17.

로지텍 무선 마우스 구매 이유과 스펙, 디자인, 장점에 대해 소개합니다. 정말 가볍고 편한데 가격도 만 원대로 저렴한 편이라 추천드립니다.

구매 이유

이 제품은 가격도 만원 대고 리뷰가 8,000개가 넘길래 구매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블루투스 5.0 마우스와 로지텍 페블 M350 마우스도 후보군에 있어 고민했었습니다. 이 두 개는 블루투스로 사용하는 거라서 소형 수신기가 있는 로지텍 M221를 선택했습니다.

기본 스펙

연결방식: 무선 / 전송방식: RF 2.4 GHz / 전원: 건전지 / 버튼수 : 3 버튼 / 형태: 양손형 / 전원 기능: 자동 절전, 전원 스위치 / 배터리: AA 건전지 / 송신기: 초소형, 수납 가능 / 감응 방식:광 / 크기: 6*9.9*3.9mm / 부가기능: 무소음 / 색상: 화이트, 레드, 블루, 핑크, 블랙

 

 

90프로 이상 소음 제거 상품입니다. 안에 건전지가 기본으로 들어가 있습니다.

*마우스 높이는 실측정 하면 3.5cm 정도 됩니다. 파우치에 넣고 다니시는 분 참고하세요.

M221-로지텍-마우스

디자인, 외형

위에 손을 클릭하는 부분과 검지로 잡는 부분은 무광입니다. 가장자리 테두리는 유광으로 디자인을 한껏 살린 느낌입니다. 손이 닿는 부분은 다 무광으로 처리하고 디자인으로 살리는 곳은 유광으로 처리했습니다. 색깔은 완전 하얀색이 아니라 그레이 색 한 방울 떨어뜨린 색입니다. 흰색이라고 봐도 무방합니다. 위쪽이 둥글고 크기가 작은 편입니다. 

장점과 단점

○ 무소음이라 카페에서도 잘 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콤팩트해서 손에 착 감기고 들고 다니기 좋고 가볍습니다.

○ 건전지로 사용 가능합니다. 배터리 충전이면 방전돼서 오래 못 쓰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단점은 블루투스 연결을 선호하는 분은 불편할 수 있습니다. 디자인이 납작하지 않고 볼록 올라온 편이라 노트북 파우치에 넣으면 살짝 튀어나옵니다. 가볍지만 납작한 마우스를 찾는 분에게는 맞지 않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