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람쥐 도토리 후기

대구 칠곡 태전동 파스쿠찌 대구K병원점 후기

by 돈람쥐 2022. 7. 15.

칠곡 태전동에 큰 병원 빌딩이 생기고 빌딩 1층에 파스쿠찌와 편의점이 입점하였습니다. 길 건너편에 주차장이 적은 스타벅스만 있어서 주차장이 꽉 차 있을 때는 다른 카페를 찾아야 했는데 파스쿠찌가 생겨 선택권이 더 넓어졌습니다. 칠곡 파스쿠찌 대구 K병원점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위치 / 운영시간

대구 북구 칠곡중앙대로 357 1층, 매일 08:00~22:30, 토~일요일은 22:00까지 영업합니다.

 

주차장

파스쿠찌 앞에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6~7대 정도 주차할 수 있습니다.

 

인테리어 / 음료 후기

이 지점은 내부가 세로로 긴 공간이라 조금 특이합니다. 생긴 지 얼마 되지 않아 테이블과 의자가 전체적으로 깨끗한 편이고 평일 5시쯤 방문하였더니 사람이 거의 없었습니다.

카페-내부-전체-모습

카페 내부에 들어가면 정면에 카운터가 있고 오른쪽, 왼쪽에 테이블이 많이 있습니다. 왼쪽에는 편안한 자리가 있고, 오른쪽은 노트북을 사용할 수 있는 공간과 조금 덜 편한 자리가 있습니다. 여기는 공간이 협소하기 때문에 오래 앉아서 공부할 수 있는 공간은 아닙니다. 실제로 공부하는 분은 없었습니다.  

카페-내부-테이블-사진

위 사진 상 벽 쪽에 앉는 자리가 편하지는 않습니다. 등받이 부분이 희안하게 생겼습니다. 에어컨은 3대가 있어 한여름임에도 시원하고 쾌적했습니다.

커피는 프랜차이즈 답게 특별히 맛있거나 맛없지 않았습니다. 여느 지점과 다를 바 없는 맛입니다. 라테를 주문했는데 제가 좋아하는 파스쿠찌의 커피 맛이 그대로 나 맛있게 마셨습니다. 다만 복숭아 아이스티 샷 추가는 맛없습니다.

 

아쉬운 점

화장실에 치과에서 나는 소독약 냄새가 많이 납니다. 화장실을 이용하려면 뒷문으로 나가서 병원 1층에 있는 화장실을 이용해야 합니다. 화장실이 깨끗하고 넓긴 했지만 커피 향을 맡다가 소독약 냄새를 맡으니 조금 아쉬웠습니다.

 

큰 카페가 생겨서 좋았지만 생각보다 공간이 좁아서 자주 갈 수 있을까 의문이 듭니다. 건너편 스타벅스에 주차공간이 꽉 차 있으면 유턴에서 파스쿠찌를 갈 것 같긴 합니다. 공부하는 건 좀 어려운 분위기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