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람쥐 정보글

대구 근교 화원 반려동물 동반 가능 카페 자연충만

by 돈람쥐 2022. 11. 22.

주변이 산과 나무, 시냇물로 어우러진 대구 근교 화원에 위치한 카페를 다녀왔습니다.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한 카페라 반려동물과 함께 온 보호자들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가슴이 뻥 뚫리는 자연경관을 지닌 자연 충만의 영업시간, 주차장, 내외부, 음료 맛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영업시간과 주차장

11:00~19:30, 19:00까지 주문을 받습니다. 카페 근처 공터에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공간이 넓은 편이기 때문에 사람들이 몰리는 시간이 아니면 쉽게 주차할 수 있어요.

 

내부와 외부

카페-건물-외관-사진10인-단체석-테이블과-책상

건물 외관은 흰색톤의 깔끔한 모던 스타일입니다. 내부도 나무톤으로 차분하고 편안한 느낌의 카페입니다. 2층에는 10인 단체 테이블이 있어서 가족들끼리 방문하여도 좋을 것 같아요. 주로 2~4인용 테이블에는 커플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카페-야외-모습카페-뒷편-야외

자연 충만이라는 카페 이름답게 야외 시설이 잘 되어 있습니다. 테이블과 의자를 외부에 비치하여 여유롭게 차 한 잔 마실 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놓았습니다. 시냇물이 보이는 곳에도 앉을 수 있는 의자가 있는데 날파리가 좀 있었던 것만 빼고는 참 좋았습니다.

 

반려동물 동반 가능 카페

이 카페는 반려동물이 출입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야외에 커피를 마시는 보호자와 얌전히 앉아 있는 강아지들을 많이 볼 수 있었어요. 단, 야외 공간만 이용 가능하며 보호 줄을 항시 착용하여야 합니다. 

 

자연경관

시냇물-나무-자연경관

잘 정리된 자연경관은 아니지만 졸졸 흐르는 시냇물과 나무, 초록색 배추의 조화가 어딘지 모르게 잘 어울린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단풍이 많이 떨어졌을 때 방문해서 휑한 느낌은 있었지만 봄, 가을에 방문한다면 더욱 자연을 즐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음료 맛

야외에서-쟁반-위-음료를-찍은-사진

비싼 가격대(6,000원 대)에 비해 맛은 특별한 것이 없습니다. 음료를 마시면서 자연경관을 보니 왠지 모르게 더 맛있게 느껴집니다. 뷰 값이라고 생각하고 한 번쯤은 가볼 만한 카페입니다. 빵 종류는 5개 정도 있고 크로와상과 페스츄리, 소금 빵이 있습니다.

 

대구 근교 화원 자연 충만 카페의 영업시간과 주차 정보, 내외부 분위기, 자연경관 등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11월 말 경에 방문하여 야외에 오래 앉아있는 건 조금 무리였는데요. 더 추워지기 전에 화원 근처에 올 일이 있다면 한번쯤 들러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