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에서 코로나19로 피해를 입은 소상공인, 소기업의 손실을 보전하기 위해 손실보상금 신청을 받고 있습니다. 7월 11일부터 22일까지 열흘간 사업장 소재지 시, 군, 구청에 마련된 손실 보상 전용 창구에서 직접 방문 신청할 수 있습니다. 방문 신청 대상자와 방문 예약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대상자
○ 온라인으로 본인인증이 불가한 업체
○ 대리인 신청 등 개별 증빙자료 확인이 필요한 업체
○ 신속 지급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중 본인 인증이 불가능한 업체
준비서류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홈페이지 내 '공고 및 서식' 파일 확인 또는 ☎ 손실보전금 콜센터 1533-0100를 통해 준비해야 하는 서류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방문예약 방법
방문 예약
지역센터 방문 시 예약은 필수입니다. 인터넷 검색창에 '소상공인 손실보전금'을 검색하면 아래의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접속 후 '방문예약'을 클릭합니다. 온라인 방문 예약 신청은 7.7(목) 09:00 ~ 7.28(목) 24:00까지 가능하며, 전화 예약은 7.7(목) 09:00 ~ 7.28(목) 18:00까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방문 가능일자
예약할 당시 선택한 날짜와 시간에 방문하면 됩니다. 7.8(금) 09:00~ 7.29(금) 17:20 사이에 방문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서 방문예약을 할 때 센터 관할, 방문날짜, 방문시간을 선택하는데, 접수 마감인 시간대가 있으면 선택하지 못하니 미리 예약하시기 바랍니다.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방문 신청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온라인으로 신청이 안되었던 분들은 꼭 방문 예약하여 센터에서 쉽게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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