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람쥐 여행 후기

제주 산방산 근처 생선구이 맛집, 제주 올레마당 제주산방산점

by 돈람쥐 2022. 10. 23.

이번 부모님을 모시고 간 제주 여행에 정말 맛있는 생선구이 집이 다녀왔습니다. 음식 맛이 좋을 뿐 아니라 가격도 저렴하고, 직원들도 친절한 산방산 근처에 위치한 제주 올레마당 제주산방산점인데요. 영업시간, 주차장, 가게 내부 분위기, 음식 맛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위치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사계남로224, 가는 길에 산방산을 구경할 수 있고, 산방산 유람선 타는 곳과 차량으로 약 10분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영업시간

08:30~20:30, 15:30~16:30 브레이크 타임, 19:45 마지막 주문

 

 주차장

가게 앞에 3대 정도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있고, 건물 맞은편 골목 안쪽에도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저희는 가게 앞에 한 자리가 남아 있어 그곳에 주차했습니다.

 

 가게 분위기

올레마당-가게-외부-사진

가게 외부는 작고 허름해 보이는데 안에는 테이블도 많고 넓습니다. 점심시간에 사람들이 본격적으로 몰리기 전에 간신히 앉았는데 뒤이어 웨이팅하는 사람들도 많았어요. 가족들이 운영하는 것 같았고 굉장히 친절했습니다.

 

 음식 맛에 대해

성인 4명이서 모듬생선구이(3~4인) 39,600원을 주문했습니다. 미역국을 인당 하나씩 주는데 기본으로 주는 거라 기대하지 않았는데 미역이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미역국은 리필도 가능합니다. 생선구이는 사람이 많다 보니 음식이 나오는데 약 15분 정도 걸렸어요.

고등어-갈치-생선구이-고등어조림-미역국-차림-사진

곧 갈치, 고등어, 샛돔(양념이 올려져 있는 생선)이 구워져 나왔습니다.(생선 하나는 뭔지 잘 모르겠네요.) 생선구이가 비린내도 안 나고 담백해서 기다린 게 무색할 정도로 만족스러웠습니다. 특히 갈치가 육지에 먹는 느낌과는 다르게 살이 통통해서 맛있습니다. 고등어조림도 고등어와 무에 양념이 잘 배어있습니다. 음식이 나오자마자 온 가족이 대화도 안 하고 식사하는데 집중할 정도로 만족스러운 곳입니다.

 

제주도 물가를 생각하면 저렴한 가격에 맛있는 생선구이를 먹을 수 있어서 부모님께서도 정말 만족한 가게입니다. 직원 분들도 친절해서 제주도 서쪽에 다시 가게 된다면 재방문하고 싶은 곳이에요. 가족여행 갈 때 실패 없는 생선구이집! 올레마당 제주산방산점 추천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