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람쥐 정보글

울진 북면 통나무촌막국수 본점 정보

by 돈람쥐 2022. 6. 26.

울진에 가족 여행을 왔다가 통나무촌 막국수 가게를 방문했습니다. 약 5년 전에 이곳에서 막국수를 굉장히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어서 다시 방문해봤는데 그때에 비해 조금 아쉬운 점이 있었습니다. 위치와 주차장, 가격, 내부 분위기, 음식 맛에 대해 간단히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가게-입구-외부-사진
가게입구-사진입니다

위치와 주차장

경북 울진군 북면 부구리 542-18, 주차장은 가게 쪽으로 들어서면 굉장히 넓은 부지가 있습니다.

메뉴와 가격

대표 메뉴는 물막국수입니다. 가족과 함께 메밀 파전 한 개와 물막국수를 인원 수 대로 주문했습니다. 

메뉴판-사진

막걸리가 5천원 인 것을 보니 저렴한 편은 아닙니다.

 

내부 분위기

가게 이름이 통나무집인거에 예상하듯 나무로 지어져 옛날 느낌이 물씬 납니다. 예전에 방문했을 때는 손님이 굉장히 많아 북적북적했으나 지금은 주말에 점심시간에 방문했음에도 한산했습니다. 내부가 밝진 않았습니다. 직원 분은 친절한 편은 아니었고 그렇다고 불친절한 편도 아니었습니다.

 

음식 맛에 대해

메밀 파전은 바삭하고 맛있었습니다. 물막국수는 면은 많은 삶아 뚝뚝 끊기고 육수가 굉장히 단 편이었습니다. 싱겁게 드시는 분들은 달고 자극적이라고 느껴질 것입니다. 다른 가족은 메밀면이라 면에 보들보들하고 육수는 굉장히 맛있다고 평가했습니다. 역시 가족이라도 입맛이 다릅니다.

 

가격에 비해 맛있는 편은 아니었습니다. 저 가격으로 다른 걸 먹어도 더 맛있게 먹었을 것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5년 전에는 울진에서 맛있다고 소문이 날 정도로 굉장히 맛있는 곳이었는데 아쉬웠습니다. 가격이 오른 만큼 예전 음식 맛을 기대하는 건 무리인가 생각했습니다.

댓글